
유튜버 전성시대다. 연예인들도 유튜브 세상에 진입해 경쟁은 더욱 치열해지고 있다.
유튜브에만 매진해도 성공하기 힘들다는 얘기다.
다른 일과 유튜버를 병행하는 이른바 N잡러는 더욱 생존하기 어렵다.
그러나 N잡러 크리에이터지만 팬덤을 형성하고 대중과 소통하는 크리에이터가 없는 것은 아니다.
그 중의 한명이 2030 패션 전문 숏폼 크리에이터 '시누'다.
시누는 크리에이터 활동을 통해 청년들이 가질 법한 문제를 함께 고민하며 소통하는 것을 기쁨으로 여긴다.
출처 : 더페어(https://www.thefair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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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튜버 전성시대다. 연예인들도 유튜브 세상에 진입해 경쟁은 더욱 치열해지고 있다.
유튜브에만 매진해도 성공하기 힘들다는 얘기다.
다른 일과 유튜버를 병행하는 이른바 N잡러는 더욱 생존하기 어렵다.
그러나 N잡러 크리에이터지만 팬덤을 형성하고 대중과 소통하는 크리에이터가 없는 것은 아니다.
그 중의 한명이 2030 패션 전문 숏폼 크리에이터 '시누'다.
시누는 크리에이터 활동을 통해 청년들이 가질 법한 문제를 함께 고민하며 소통하는 것을 기쁨으로 여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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